대경CE, "해외선교ㆍ대신대 후원 심령대부흥성회"
해외선교, 대신대, 미자립교회 후원 장영일 목사(범어/원로)강사로 산격제일교회에서 3일간 진행
기독청장년면려회 대경노회연합회(회장: 김수환 장로, 이하 대경CE)는 해외선교, 대신대, 미자립교회를 후원하는 심령대부흥성회를 5월12일(주일) 산격제일교회(여숭섭 목사)에서 가졌다.
회장 김수환 장로의 사회로 시작 된 이날 집회는 증경회장 권제혁 집사의 기도, 증경부회장 박애령 집사의 성경봉독, 산격제일교회 찬양대의 찬양, 설교순으로 진행됐다.
심령대부흥성회 강사인 장영일 목사는(범어교회 원로) '거듭나지 않고는 하나님 나라를 볼 수 없습니다(요3:3)'의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장영일 목사는 "문제의 해결은 문제인식이 우선되어야 한다. 오늘날 교회의 위기는 말씀을 소홀히 대하는 태도로부터 시작됐다"며 "생명과 능력의 말씀으로 우리를 새롭게 하는 성도들이 되길 바란다"고 CE맨들과 집회에 참여한 참자가들에게 권면했다.
이어 후원하게 될 필리핀 새희망의길 교회 선교영상을 시청한 뒤 면려부서기 강만중 목사(소망)의 헌금기도, 산격제일교회 중창단의 특송과 헌금, 전국CE회장 허 동 장로의 축사, 여숭섭 목사(산격제일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축사에 나선 전국CE회장 허 동 장로는 "전국CE가 함께 후원하는 필리핀 "새희망의길 교회'(조승훈 선교사)를 함께 돕고 대신대와 미자립교회를 섬기는 일에 대경CE가 연합하게 되어 대경CE 출신으로 더욱 감사하다"며 "은혜로운 심령대부흥성회가 되길 전국CE도 잘 협력하겠다. 98차 하기대회와 면려대학등 전국CE의 사역에도 많은 관심과 동역을 부탁한다"고 축사와 함께 당부의 말을 전했다.
회장 김수환 장로는"은혜로운 집회가 되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장소제공및 여러모양으로 도와주신 산격제일교회와 성도님들께도 감사드린다. 남은 집회와 대경CE의 사업을 위해서도 많은 기도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대경CE 심령대부흥성회는 13일(월)14일(화)까지 이어지며 드려진 헌금은 전액 해외선교와 대신대 미자립교회 후원을 위해 사용된다.